‘비디오스타’ 박소현, 홍현희♥제이쓴 결혼에 눈물…촬영장 이탈

/사진=MBC에브리원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애와 결혼에 관련된 에피소드들을 최초 공개 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너와 나의 블렌딩, 그것은 사랑♡> 편에는 스튜디오를 사랑으로 채워줄 8년 차 잉꼬부부 김소현-손준호, 신혼부부 홍현희-제이쓴이 출연한다. 특히 이날은 한의사와의 열애로 화제가 된 박하나가 특별 MC로 함께 해 다른 MC들의 쓸쓸한 마음에 더욱 불을 질렀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개그감 있는 부부답게 녹화에서도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김소현의 민낯을 보기 위해 낮은 포복으로 기어가 김소현의 샤워 모습을 훔쳐봤다는 얘기를 하자 홍현희도 이와 비슷한 경험이 있음을 고백했다. 그러나 손준호-김소현 부부와 다르게 제이쓴은 단단히 화가나 신혼집을 뛰쳐나와 버렸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날은 홍현희-제이쓴의 깜짝 결혼 소식에 충격 받은 박소현과 관련된 에피소드도 방출되었다. 그날의 이야기에 대해 듣던 중 박소현은 다시 한 번 차오르는 감정에 촬영장을 뛰쳐나가 주변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제이쓴이 신혼집을 뛰쳐나온 에피소드와 박소현이 울면서 녹화장을 뛰쳐나간 사연의 자세한 내막은 13일 오후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