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의 등장

올겨울 크리스마스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가족 애니메이션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이 티저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12월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이 환상의 어드벤처를 담은 티저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의 티저 포스터는 마치 크리스마스가 벌써 찾아온 듯, 귀여운 산타 뿔모자를 쓰고 있는 꼬마 말 ‘엘리엇’의 귀여운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주인공 ‘엘리엇’은 산타의 썰매를 끄는 것이 평생의 꿈인 꼬마 말 캐릭터로, 작고 아담한 몸집에 귀여움은 물론 날쌘 레이싱까지 선보이며 극장가에 환상의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를 선사할 예정. 티저 포스터 속 ‘엘리엇’은 마치 이미 루돌프가 된 듯 의기양양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어, 과연 원하던 대로 루돌프들과 함께 산타의 썰매를 끌며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꿈이 이뤄질거야!’라는 밝고 희망찬 문구가 함께 어우러져, 꼬마 말 ‘엘리엇’이 들려줄 유쾌한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꼬마 말 ‘엘리엇’의 산타 썰매단을 향한 도전을 담아내며 환상의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루돌프 대장의 은퇴선언을 듣게 된 꼬마 말 ‘엘리엇’이 루돌프 선발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훈련하며 신기록을 갱신하고 꿈을 키워가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며 어떤 모험기를 들려줄 지 기대케 한다. 특히 덩치 큰 루돌프들의 힘에 밀려나기도 하고, 루돌프 사샤와 디제이의 비웃음에도 “난 절대 포기 안 해!”라는 씩씩한 멘트를 보내고 있어 과연 ‘엘리엇’이 완벽한 산타 썰매단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모두의 편견과 비웃음 속에서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누구보다 날렵하고 화려한 레이스를 선보이며 모든 감독관으로부터 10점 만점을 받아내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어, 꼬마 말 ‘엘리엇’이 선보일 화려한 레이싱과 어드벤처에 이목이 집중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의 썰매를 끄는 것이 평생 꿈인 꼬마 말 ‘엘리엇’이 루돌프 선발대회에 도전하며 펼쳐지는 모험을 담은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