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제약바이오 종목에 물렸다면 ‘학회와 임상일정’을 통해 대장주로 갈아타라

제 3의 제약바이오 반등의 기회 하지만 최근 주가 흐름이 다시 조정국면

글로벌 제약바이오 주요 화두는 바로 면역항암제

글로벌 학회 일정과 글로벌 임상일정을 한번에 무료로 공개

밥TV 피터팬 “빠르게 포트폴리오를 재편” 하는 것이 중요

최근 가장 빠르게 시장에서 치고 올라온 업종이 바로 제약바이오이다. 한미약품을 필두로 한 첫 번째 제약바이오 대세상승 그리고 올해 초부터 급등세를 보여줬던 두 번째 랠리에 이어 다시 세 번째 제약바이오 랠리가 오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지난 두 번의 조정 과정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실망감에 최근 제약바이오 조정이 무서운 것이 사실!

하지만 밥TV 피터팬 전문가는 이번 랠리에도 종목군을 압축해서 옥석고르기를 잘 한다면 충분히 좋은 성과가 나올 것이고 한다.

밥TV ‘피터팬’ “이제는 면역항암제! 선택과 집중의 시기”(=>최선호주 바로 확인하기)

제약바이오 상승의 공식은 바로 글로벌 학회! (=>글로벌 학회일정 바로 확인하기)

엔지켐생명과학, 올릭스, 앱클론, 메지온, 강스템바이오텍, 녹십자셀 등을 필두로 제 3의 제약바이오 상승을 이끌고 있는 밥TV 피터팬전문가는 향후 종목들의 선택과 집중은 바로 이 글로벌 학회 결과가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한다. 밥TV ‘피터팬’ 전문가는 이미 진행된 유럽 소아내분비학회, 오늘부터 진행되는 베를린 유럽당뇨학회와 19일부터 독일과 미국 시카고에서 진행되는 유럽종양학회, 류마티스학회 등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고 한다. 이 때 종목을 어떻게 선점하는냐가 중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제약바이오 종목을 고를 때 반드시 알아야 할 원칙들! (=>원칙에 맞는 종목 바로 확인하기)


밥TV ‘피터팬’은 제약바이오 종목 특히 중소형 제약바이오 종목을 고를 때는 먼저 다수의 R&D파이프라인이 있는지, 그리고 글로벌 기술트렌드와 기준에 부합하는지 마지막으로 CEO가 전문적 지식과 신약개발 의지를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한다. 셀트리온헬스케어(091990)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