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첫 정규앨범 'Wishes'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곡이 타이틀감"

/사진 = 에버모어뮤직

4인조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의 화려한 명품 보컬 하모니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새 앨범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는 14일 0시 에버모어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3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Wishes(위시스)’에 수록된 총 10개의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가 담기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멤버들의 따뜻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점층적으로 쌓이며 감동을 더하는 1번 트랙 ‘세상에서 가장 흔한 말’을 시작으로, 보이스퍼의 강렬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Goodbye to Goodbye(굿바이 투 굿바이)’, 락킹한 사운드와 보이스퍼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날씨가 좋다’,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감상하기 좋은 모던한 R&B 발라드 ‘왼손, 오른손’, 보이스퍼 전매특허인 풍성한 코러스 화음이 어우러진 ‘Break Up(브레이크 업)’이 정규 1집 ‘Wishes(위시스)’의 전반부를 책임진다.

이어 멤버 각각의 컬러감 넘치는 보이스와 그 속에서 느껴지는 감성 화음이 돋보이는 ‘작은 안부’,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R&B 발라드 트랙 ‘기억’, 보이스퍼의 달달한 보이스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는 ‘Christmas Talk(크리스마스 토크)’, 보이스퍼의 명품 화음과 트렌디한 편곡이 어우러진 ‘추억 collection’, 멤버들의 따뜻한 하모니가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해주는 ‘가야만 해’까지 보이스퍼의 독보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인 총 10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의 명품 보컬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득 채워진 정규 1집 ‘Wishes(위시스)’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를 마친 보이스퍼는 얼마 남지 않은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보이스퍼의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