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프리우스 프라임과 하는 2박3일 제주도 여행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토요타코리아는 프리우스 프라임과 함께 자연과 어울리는 시간을 보내는 ‘프라임 타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리우스 프라임을 직접 타고 제주도를 여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테이스티 타임(Tasty time),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는 레스트 타임(Rest time),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펀 타임(Fun time)의 3개 테마로 진행된다.


팀당 최대인원은 4명으로 총 4개 팀을 선발하며 참가자들은 프리우스 프라임 이용권과 제주도 왕복 항공권, 숙박권 및 여행 지원금이 지급된다.

오는 18일까지 신청하면 되고 여행기간은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두 번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프리우스 프라임과 함께 즐긴 제주도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영상 스케치로 직접 제작하며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편집을 거친 최종 영상은 12월 중 토요타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강대환 토요타 영업 마케팅 상무는 “이번 늦가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과 함께 자연 속에서 새로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껴 보시고 삶의 ‘프라임 타임’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