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엔트리 ‘위너지’
하이리빙 건강식품 브랜드 ‘엔트리’가 선조들의 지혜에 현대 과학을 더해 만든 건강음료 ‘위너지’를 출시했다고 오늘 17일 밝혔다. 엔트리는 자연에 의한 비움과 과학에 의한 채움 철학을 담은 하이리빙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이번 신상품 위너지는 ‘백편두추출물’이 함유된 액상스틱 타입의 건강음료이다. 백편두는 예부터 편두, 까치콩, 제비콩, 작두, 나물콩 등으로 불리며 본초강목, 동의보감 등에서 오랜 기간 사용되어온 전통 소재다.
특히, 해당 상품에는 특허 소재인 ‘백편두추출물’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해당 추출물의 특허 전용실시권은 ㈜노바케이메드에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노바케이메드는 ‘한국한의학연구원’과‘ ㈜노바렉스’가 공동 설립한 합작투자형 연구소 기업이다.
이외에도 △이뮤링크버섯베타글루칸 △새싹보리추출물분말 △감초추출물분말 △채소혼합분말(HE-N11)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채소혼합분말은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에 효과가 있는 식물성 유기혼합조성물로 하이리빙 특허물질이며, 엔트리 브랜드의 핵심성분이다. 모로헤이야, 보리새순, 야콘, 시금치, 셀러리, 브로콜리, 케일, 신선초, 호박, 서리태, 당근으로 구성됐다.
하이리빙 엔트리 관계자는 “잦은 야근이나 회식으로 불편감을 느끼거나, 불규칙한 식생활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 평소 꾸준한 관리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권장한다”며, “스틱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휴대 및 섭취가 가능하다. 30포, 90포 구성 상품으로 출시되어 선물용으로도 적절하다”고 전했다.
한편, 위너지는 청정자연 환경의 미얀마 마그웨이 지역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백편두를 사용, 수입 시 50여 종의 잔류농약 검사, 중금속 검사 등 철저한 품질 확인 절차를 통해 고객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