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정통기본서 출간 기념 파격행사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정통기본서 출간 기념 파격행사를 펼쳐 공인중개사 패키지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추가혜택(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교재 E북)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등록 시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두 패키지의 인강은 정규강좌(전과목 기본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특화강좌(민법에서 90% 출제되는 알기 쉬운 민법판례특강, 학개론에서 40% 출제되는 알기 쉬운 그래프계산특강), 입문강좌(전과목 오리엔테이션, 기초이론, 부동산용어 해설), 마무리강좌(전과목)다. 가독성 높은 HD급 고화질인 것은 물론 족집게식 기획인강으로 제작돼 호평 받고 있다.

교재는 합격보장반은 2019 합격보장 교재 풀세트(총 23권), 전과목합격반은 2019 전과목 교재세트(총 19권)다. 친절한 해설과 삽화가 곁들여져 노트필기가 불필요하고, 강사 의존도가 낮다. E북 형태로 제공받아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학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해당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해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콘텐츠를 선보이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해당 교육기관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