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황소’ 송지효, 23일 오늘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

쾌감 액션 영화 <성난황소>의 주역 송지효가 바로 내일 오전 11시 SBS [박선영의 씨네타운]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남을 가진다.



오늘 개봉,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쾌감 액션 영화 <성난황소>의 걸크러시 주역인 송지효가 바로 내일 오전 11시 10분 SBS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스페셜 게스트로 전격 출격한다. ‘성난황소’ 동철을 휘어잡는 아내 ‘지수’로 분해 <성난황소>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송지효가 라디오에 출연해 영화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꾸릴 예정이다 .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통해 부부로 변신한 마동석과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영화 속에서 선보인 화제의 런닝 액션 투혼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공개할 것을 예고하며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나갈 것이다 .

영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아내 ‘지수’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금주 개봉작 압도적 예매율 1위 및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11월 마지막 흥행 다크호스로 우뚝 선 <성난황소>는 개봉하자마자 1020세대의 폭발적인 지지와 현장 예매를 통해 가파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이는 대규모 모니터 시사를 통해 5점 만점의 평균 4.3점을 기록한 바 있어 흥행 구원투수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같이 올 가을 극장가에 마지막 쾌감 액션을 던질 영화 <성난황소>는 절찬상영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