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홈페이지 새단장 기념 할인쿠폰 이벤트


에어서울이 27일 홈페이지 새로 바꾸고 이를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인식하고, 고객의 항공권 예매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우선 에어서울에서 제공하는 특가 및 다양한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배너 디자인을 변경해 가시성을 증대했으며, 주요 공지사항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위치를 변경했다.

또 항공권 검색 및 예매 기능도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변경하고, 출·도착을 선택하는 달력 부분도 한 화면에 표출되도록 수정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에어서울은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내달 5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회원 가입을 하면 다음날 자동으로 쿠폰함에 쿠폰이 생성된다. 특가운임을 제외한 할인운임과 정상운임에 적용할 수 있으며 내년 3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 정보나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예약 관련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수정했다”며 “이번 리뉴얼뿐 아니라 앞으로도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계속 순차적으로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