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픽, ‘블랙쇼픽데이’ 이벤트 오픈…“1년 내내 CGV할인 실시”


청주, 천안, 세종 지역의 생활정보 할인 커뮤니티 ‘쇼픽(대표 김응혁)’은 그간 큰 성원을 보여준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아쿠아맨 무료 관람, ▲CGV할인, ▲전신마사지 무료 체험 등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블랙쇼픽데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DC코믹스의 '아쿠아맨' 무료 관람 이벤트는 12월 21일 금요일 오후8시 롯데시네마 서청주관에서 실시한다. 예매권은 영화 시간 1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쇼픽 앱을 보여주는 선착순으로 236명에게 1인 최대 2매까지 지급한다.

또한, CGV할인은 청주지웰시티점을 비롯해 청주서문점, 청주율량점, 천안점, 천안펜타포트점, 세종점에서 1년 동안 실시되는데, 주중(월~목)의 경우 8,000원, 주말(금~일, 공휴일)의 경우 9,000원에 영화관람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신마사지 무료 체험은 11월 24일부터 12월 16일까지 총 20명에게 ‘타이전신마사지 2인 이용권’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이벤트는 로얄타이, 더원힐링타이 등 총 9개의 업체에서 최대 60% 할인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쇼픽 김응혁대표는 "많은 분들의 사랑 덕분에 상반기에 청주쿠폰과 천안쿠폰, 세종쿠폰을 통합한 통합 플랫폼 쇼픽을 오픈할 수 있었다”라며, “이에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2019년에는 더 많은 업체를 제휴해 고객이 다양한 업체에서 편리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블랙쇼픽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쇼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