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륜구동 픽업트럭 대표 강자, 티앤비모터스 ‘포드 F-150’


본격적인 겨울철에 접어들면서 폭설로 인한 눈길, 겨울철 도로상황에 미리 대비를 해야 되는 시점에 웅장한 외관과 파워를 자랑하는 포드의 픽업트럭 F-150은 특별한 대안이 될 수 있다.

픽업트럭 중 대표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F-150은 미국에서 연간 90만대 가량 판매 되는 최고의 베스트셀링카로서 괴물 픽업이라고도 불리며, 픽업트럭시장 판매량에서 40년간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폭발적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큼직하고 터프한 보디라인을 선보이면서도 알루미늄 보디로 구성되어 경량화를 이루어낸 포드 F150은 3.5L Eco Boost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강력한 파워에 연비 효율성까지 확보해 최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국내 포드링컨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의 계열사인 티앤비모터스에서 판매되는 F150 모델은 플래티넘, 리미티드, 랩터 3가지 트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랩터는 3.5L 에코부스터 트윈터보엔진으로 최대출력 450마력의 파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노멀, 스포트, 눈길과 빗길, 록크롤, 바하모드 등 총 6가지 주행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터레인 매니지먼트 시스템 덕분에 다양한 환경의 오프로드에서 F-150의 강력한 힘을 선보이면서도 온로드 상황에서는 놀라울 만큼 정숙하고 안정적인 면모도 갖추고 있는 것이 F150이라고 할 수 있다.

거친 외관에 내부 인테리어 또한 크고 시원스러운 스타일이 적용되었으며 넓은 실내공간으로 인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 탑승석과 화물 적재 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대용량의 적재함은 냉장고와 세탁기 등 대형 화물도 운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티앤비모터스에서는 F150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원하는 옵션으로 맞춤형 구입 시스템을 제공하며 구매한 차량은 선인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드린다.

최근 출시된 19년식 F-150의 최신모델 역시 TNB모터스에서 수입하고 있어 해당 차량의 사전계약과 주문이 가능하며, 구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서초구 신원동(청계산 입구)에 위치한 전시장 및 티앤비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