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고 댕댕트립' 강예원X홍진영 깜짝 조우…반려견 공개

/사진=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로 우정을 쌓은 가수 홍진영과 배우 강예원이 ’펫츠고! 댕댕트립‘에서 조우한다.

강예원은 신규 프로그램 SBS Plus ‘펫츠고!댕댕트립’ 촬영을 위해 최근 한 펫샵을 방문했다. 이 펫샵에서 ‘언니쓰’로 함께했던 홍진영과 계획에 없던 만남을 가졌다. 매니저, 그리고 자신의 세 마리 반려견과 함께 깜짝 등장한 홍진영은 특유의 입담을 뽐내는 동시에, 강예원과의 우정을 확인하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홍진영은 ‘배터리 완충’ 캐릭터답게 주변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펫샵에 입장했다. 강예원을 발견하고 “언니가 여기서 뭐하고 있냐”며 반갑게 인사를 한 후 자신의 세 마리 반려견을 소개하는 능청스러움을 보여주기도 했다. 홍진영의 반려견들은 해외 스타들의 이름을 연상시키는 (안젤리나)졸리, 패리(스 힐튼) 등의 이름을 가지고 있어 웃음을 줬다.

강예원에게 “지금 동물농장 찍고 있는 것이냐?”라고 말하며 너스레를 떤 홍진영은 반려견과 뉴욕 여행을 간다는 강예원의 말에 부러움을 감추지 않았다. 또한 뜨거운 포옹과 함께 마지막 인사를 나눠 두 사람의 변함 없는 우정을 확인하기도 했다.

한편, 셀럽과 반려견이 함께 떠나는 여행기를 담은 ‘펫츠고! 댕댕트립’은 내달 1일 저녁 8시 SBS Plus에서 첫 방송된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