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창업단신] 교촌치킨,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外

하겐다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2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정판 케이크 2종(사진)을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 컬스 케이크’는 매장 베스트 셀러인 초콜릿 컬스를 화이트 초콜릿 코팅으로 덮어 눈 덮인 모습을 연상시키는 케이크다.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초콜릿 컬스 케이크’는 벨기에산 초콜릿의 달콤함과 바닐라 캐러멜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맛을 낸다. 베리와 초콜릿 컬, 헤이즐넛이 풍성하게 올라가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한정판 케이크 2종은 다음 달 1일부터 하겐다즈 여의도점, 서초점, 교대점 등 하겐다즈 매장 10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교촌치킨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실시


교촌치킨은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업무 제휴를 맺고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를 실시한다.

네이버 간편주문은 채팅을 기반으로 한 주문서비스로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PC 및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다. 검색창에 ‘교촌치킨’을 검색 후 ‘주문하기’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메뉴와 매장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다.

교촌치킨은 모바일 사용자 증가추세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매출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 기념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네이버페이 결제 시 첫 주문에 한해 2,000 네이버 포인트(2,000원 상당)가 지급된다.


투썸플레이스 16주년 기념 텀블러 이벤트



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16주년을 기념해 5일부터 정가 1만 원으로 저렴하게 구성된 베이직 텀블러를 구입할 경우 패키지 안쪽을 확인해 선불카드 5,000원권과 머그 등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직 텀블러는 430㎖ 매트블랙, 크림화이트 2종으로 출시됐으며 로고가 전면에 박혀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친환경 소비 문화에 관심을 높이고자 합리적인 가격에 텀블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재고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빽다방 7,000원 이상 구매시 드립백 증정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은 연말을 맞아 7,000원 상당의 음료나 디저트류를 구매한 고객에게 집에서도 따뜻하게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세트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귀여운 패키지로 제작된 세트에는 브라질산 원두 100%의 싱글오리진 커피팩 2개입이 들어있다.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재고 소진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3,000원에 별도 구입도 할 수 있다.



도미노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세트


도미노피자가 겨울 신제품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볼’ 채움 세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볼 채움 세트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볼 (M)과 콜라 1.25L를 기본으로 먹물 오징어링과 바삭 쌀가루 치킨을 더한 ‘해피 세트’와 쉐이크 샐러드, 탱탱 새우볼을 함께 구성한 ‘엔딩 세트’ 등 2종이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선보이는 채움 세트 2종은 오는 12월 27일까지만 판매된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희망나눔기금으로 적립된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