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경제스타DB
블락비 재효가 군 복무를 시작한다.
4일 오전 블락비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공식 SNS를 통해 재효의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블락비 재효는 오는 12월 20일 신병교육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약 2년간 대체복무한다.
소속사는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판정받아 그에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예정”이라며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재효는 2011년 블락비 첫 싱글 ‘두 유 워너 비?(Do U Wanna B?)’로 데뷔한 이후 ‘난리나’, ‘닐리리맘보’, ‘베리 굿’ 등의 히트곡을 통해 사랑받았으며, 최근 지코를 제외한 블락비 멤버 6인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마쳤다.
<다음은 블락비 측 공식입장 전문>
블락비 재효 군 입대 관련 안내 공지
안녕하세요. 세븐시즌스입니다. 블락비의 멤버 재효의 군 입대 소식을 알립니다.
블락비 재효가 오는 12월 20일 목요일 일자로 신병교육소에 입소하여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약 2년간 대체복무할 예정입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판정받아 그에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예정이며,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당사 아티스트 재효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