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 지비(gb), 부산 베이비페어에서 연말결산 한정 특가 행사 실시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필모어의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와 지비(gb), 던바이디어가 오는 6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드림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8년, 싸이벡스와 지비(gb)는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넘어서 전체 유아용품 시장에서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또한 싸이벡스의 회전형 카시트인 제로나플러스는 물론 솔루션큐투픽스 플러스 주니어카시트는 100% 이상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싸이벡스의 패밀리 브랜드인 지비(gb)도 올 상반기 대비 성장률이 벌써 200%를 넘어섰다.

필모어는 싸이벡스와 지비(gb)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연말결산 한정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벡스코 베이비페어 전시장 내 싸이벡스 및 지비, 던바이디어 부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베이비페어 사상 최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싸이벡스의 제로나 회전형카시트, 솔루션큐투픽스 주니어카시트, 프리암 디럭스유모차, 미오스 절충형유모차 및 지비의 마리스2, 바야, 엘리안픽스, 포킷플러스와 덴마크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던바이디어의 식기류 등 다양한 종류의 유아용품을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는 싸이벡스와 지비의 일부 제품에 한해 구매 후 온라인에 후기를 등록할 경우 최소 1만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추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추가 혜택 내용은 제품 박스 내 포토리뷰 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