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라인드, '윈터 패키지' 초도물량 하루만에 완판

현대홈쇼핑 방송 50분만에 6,000세트 전량 완판
스포츠 및 일상서도 활용도 높은 4종 세트 구성

애플라인드 윈터패키지 모델 착용컷/사진제공=애플라인드

기능성 스포츠의류 전문 브랜드 애플라인드가 지난 2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윈터 패키지가 출시 방송 50분 만에 목표수량을 120% 뛰어넘는 물량인 총 2만 4,000장을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5일 애플라인드에 따르면, 이번 겨울 시즌 신제품인 윈터패키지는 스포츠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포근한 감촉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3(쓰리) 레이어 트리코트 재킷과 양면 기모 하이넥셔츠 3종으로 구성됐다.


3 레이어 트리코트 재킷은 이중 마이크로 기모 가공 처리된 카스텔라 자켓에 방수·방풍과 투습의 상반된 기능을 동시에 넣은 프리미엄 자켓이다. 겉감과 안감 사이에 방수·방풍 기능을 지닌 특수소재 멤브레인을 넣은 3레이어 섬유 구조로, 야외 활동 시 외부의 거센 바람과 갑작스러운 비와 눈을 차단하여 열 손실을 최소화해주고, 운동할 때 발생하는 땀과 열은 방출해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양면 기모 하이넥 셔츠는 면 섬유의 촉감에 구김이나 필링이 없는 휴비스 모카 원사로 제작되었으며, 양면을 피치 브러시 처리하여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포근한 감촉에 뛰어난 신축성, 흡습속건 기능 등 스포츠웨어 장점을 더했다.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늘어났다가 복원되는 사방 스트레치 효과로 신체를 자연스럽게 지지해주어 활동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흡습속건 기능과 통풍효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이밖에 땀냄새를 방지하는 소취기능과 안티박테리아 가공으로 청결하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다.

하이넥셔츠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컬러와 두가지 컬러를 스트라이프로 믹싱한 블랙 스트라이프와 퍼플 스트라이프 색상으로 구성되었고, 재킷은 그레이와 블랙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4종 세트의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신제품은 애플라인드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