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도움이 되는 경제/경영 이해력 검증시험인 ‘한경TESAT’과 ‘매경TEST’를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겨울방학 특별반’은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론칭된 과정이다.
최근 NCS 기반 채용이 상용화되면서, 기본 스펙보다 직무능력을 직접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자격증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청년층 고용확대를 위한 직무역량 중심 채용시스템 연구’에서 인사담당자 499명을 기준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합격에 당락을 미치는 스펙 순위 중 자격증은 3.8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하기도 했다.
인사담당자가 말하는 진짜 필요한 스펙은 직무에 맞는 자격증으로, 한경테샛(TESAT)과 매경테스트(TEST)의 시험을 함께 학습할 경우, 부족할 수 있는 경제개념을 보다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다. 즉 경제 분야 취업을 위해서는 서로 보완되는 두 개의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는 것이 좋다.
에듀윌의 겨울방학 특별반은 고득점 합격 지원을 위해 이론, 핵심, 문제풀이, 모의고사를 한 번에 지원한다. 커리큘럼은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포인트 정리부터, OX퀴즈/기출 동형으로 출제 유형 파악, 적중예상 문제를 통한 실전 감각 증대, 고득점 완성 모의고사 등의 순으로 구성했다.
매경 테스트(TEST) 와 한경 테샛(TESAT)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겨울방학 특별반’은 3개월간 수강이 가능하며, 12일까지 신청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