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매트리스 12월 연말 맞이 할인 실시” 더슬립,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진행 중


연말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으면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간에 선물을 주고받는 풍경이 다수 연출되고 있다. 여러 선물 품목 가운데에서도 선호도 높은 선물로 템퍼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 침구가 꼽히고 있다. 이는 최근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요가 급격히 상승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추세가 이렇다보니, 다양한 수입 침구를 만나볼 수 있는 가구 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오포 가구단지를 비롯해 수원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가 대표적인 곳으로 인식되는 중이다.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템퍼 매장 ‘더슬립’은 이러한 흐름 속에서 12월 연말 시즌 맞이 자사 라인업 특가를 적용하며 소비자들의 호응 섞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업체는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는 물론 다채로운 종류의 수입 침구를 종전보다 저렴한 금액 수준으로 제공한다. 모션베드 상품과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규격 침구까지 두루 구성한다. 인지도 높은 해외 브랜드를 부담 없는 금액에 제공하면서도 ‘10년 품질 보장’을 동일하게 적용한다.

수요자들은 이 곳 쇼룸에서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등을 비롯해 모두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상품들은 쇼룸에 방문 시 수면 전문가를 통해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시에는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의 상세 스펙에 대한 설명, 맞춤형 프레임 구매 방법,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전부 듣는 것이 가능하다. 더슬립의 상품들은 운영진들이 미국 현지 매트리스 공장에 직접 방문해 품질과 생산과정을 세세하게 확인한 후 합법적-공식적 직-병행 수입한 것이 특징이다.

할인 프로모션을 개시하는 더슬립은 전국구 모든 쇼룸에서 동시적으로 최저가를 적용하며,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 시 금액에 맞게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에 대해 더슬립 쇼룸 관계자는 “자사를 방문한 고객들은 모든 할인 품목들을 편안하게 체험해본 뒤 비교하고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어 큰 만족을 표하고 있다. 모든 매트리스는 근시일 내에 제작된 정품만이 전시되고, 구매 단계 이후에는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박스 포장으로 자체적인 운송 체계를 통해 집까지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일괄적으로 실시된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쇼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