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프엔디 김재현 대표가 지난 달 27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제품 기술성과 매출 성장성이 높은 기업에게 주는 벤처기업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주식회사 에프엔디는 깔라만시원액, 노니원액, 진공포장 샐러드 등 다양한 식품군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벤처기업인증은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의한 기술 및 경영혁신에 관한 능력이 우수한 중소기업 중 벤처기업인증 요건을 갖춘 기업을 말한다. 벤처기업인증을 받은 기업은 세제혜택, 금융혜택, 인력혜택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주식회사 에프엔디는 지난 달 ‘FND건강한오늘 한입정’과 ‘FND건강한오늘 노니원액’ 2개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FND건강한오늘 한입정은 추출분말을 이용하여 만든 정제타입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FND건강한오늘 노니원액은 베트남산 노니원액을 과육부터 씨앗까지 통째로 착즙한 제품으로 향과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주식회사 에프엔디 김재현 대표는 “이번 벤처인증은 건강한 먹거리를 실현하기 위한 에프엔디의 각별한 연구개발 노력이 결실이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차별화된 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에프엔디의 제품들은 자사 홈페이지, 위드클렌즈 및 네이버, 카카오톡 스토어, 지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