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누스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14일 이누스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에 소중한 이들을 위한 기프트 아이템을 추천하고, 디퓨저와 소이캔들, 니트 수납함, 샤워 커튼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최대 42%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누스바스 소이캔들의 경우에 1+1 행사를, 이누스바스 i 디퓨저 구매 시에는 쇼핑백을 제공한다.
이누스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상품으로는 ‘이누스바스 i 디퓨저’가 있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원료에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향기는 물론 마음의 안정까지 가져다 준다. 고요한 새벽의 향기를 담은 젠, 싱그러운 분위기를 형상화한 딜라이터,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스터너 등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이밖에 이누스가 국내 독점으로 유통하고 있는 덴마크 욕실·주방 소품 전문 브랜드 ‘존 덴마크’의 ‘존 니트 바구니 세트(2개)’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니트 바구니로 작은 물건을 수납하기에 적당하다. 고리가 있어 걸어두고 사용할 수도 있으며 생활 방수 처리가 돼 욕실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존 스퀘어 샤워커튼’은 습기를 차단하는 효과로 곰팡이가 욕실 전체에 피는 것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공기가 차가운 겨울철에는 샤워하는 동안 따뜻한 증기가 빠져나가지 않게 해준다.
이누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퓨저, 소이캔들 상품을 비롯해 욕실과 주방에 비치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소중한 이들을 위한 다양한 기프트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누스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존 덴마크 상품을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홀리데이 시즌을 즐기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