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누스바스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17일 홈앤쇼핑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누스바스는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기술과 노하우를 종합한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다. 이누스바스는 맞춤형 욕실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일을 비롯한 비데, 위생도기(양변기·세면기), 수전금구 등 욕실 관련 용품을 직접 생산한다. 이누스바스는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욕실인테리어 부문에서 대상, ‘2018 국가브랜드(NBA)’ 대상,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방송은 17일 저녁 9시 45분부터 10시 45분까지 60분간 진행된다. 이누스바스는 이번 방송에서 ‘내추럴’, ‘어반’, ‘부띠끄’ 등 3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각 패키지 별로 파티션형, 욕조형으로 구성돼 개인의 습관과 욕실 환경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누스바스는 2018년 마지막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리모델링 패키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시공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물로 청소가 가능한 방수등급 IPX6등급의 이누스 방수비데(IS-24CH)와 블렌타믹스 블렌더를 추가로 제공한다. 금액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일시불로 결제하면 10%의 금액 할인을 제공하고, 신한카드로 일시불 결제 시 할인된 금액에 5%의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권지혜 이누스 사업부 총괄 전무는 “이번 홈앤쇼핑 방송은 2018년 마지막 방송인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방송”이라며 “믿을 수 있는 이누스바스의 욕실리모델링을 통해 새해에는 한층 더 세련되고 깔끔한 욕실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