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ETN 거래 고객에 수수료 무료, 스타벅스 등 혜택

신한금융투자가 최근 각광받고 있는 ETN 상품에 관심 있는 투자자를 위한 ‘투자엔 ETN’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3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투자엔 ETN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신한 ETN을 온라인으로 매매할 경우 무료 수수료 혜택이 주어진다. 유관기관 수수료 및 기타 제비용은 혜택 제공 범위에서 제외된다. 해당 온라인 채널은 ‘신한아이’ HTS, ‘신한아이 알파’ MTS, 신한금융 앱(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FAN, 신한생명 스마트창구)의 신한플러스, 신한금융투자 웹이다.

온라인으로 신한 ETN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 모두와 이벤트 기간 중 ‘신한 코스피 콘도르 4/10’ ETN을 백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거래한 신한 ETN의 누적금액에 따라 최대 백만 원을 지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양매도 구조에 손실 범위를 제한한 ‘신한 코스피 콘도르 4/10%’ ETN과 원유 레버리지 상품인 ‘신한 레버리지 WTI원유 선물’ ETN 등 지수, 원유, 천연가스, 농산물, 금 등 다양한 기초자산을 바탕으로 하는 레버리지 및 인버스 레버리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경훈기자 socoo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