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름다움 빛난 웨딩쇼 ‘Blossom in December’ 성황리 종료


지난 12일 역삼 신라스테이 마리드블랑(MARIEE de BLANC)에서 나눔을 위한 웨딩쇼 ‘Blossom in December(브라이드메르시 & Artist 윤정현)’가 열렸다.

이번 자선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위한 꿈의 배움터 ‘해밀학교’에 기부되어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

마리드블랑 김수연 본부장, 가을스튜디오, 영상 느긋, 누에베 데 훌리오 서일주 원장, 마자리스플라워 양희영 대표, 아요비 박봉수 대표, 민휘아트주얼리 김민휘 대표 등 명망 높은 기업들과 대표들의 훈훈한 재능기부 및 선행 릴레이가 이어졌다.


오프님 무대는 뮤지컬 투란도트, 파리넬리, 1446의 여주인공 뮤지컬배우 박소연과 뮤지컬 컨택트, 연극 타이터스, 백야 등으로 활동한 안은경 배우가 장식했으며 사회는 배우 류대수가 맡았다. 재즈 보컬리스트 윤희정의 깜짝 인사말도 쇼를 한층 빛냈다.

우아한 감성이 담긴 드레스의 명가 브라이드메르시의 드레스 디자이너 변경선 대표와 유화 작가 윤정현의 콜라보레이션이 인상적이었던 이번 웨딩쇼는 비쥬얼아트디렉터 콘스텔라 디.엘.(Consteller D.L.)의 디렉팅과 스타일링이 더해져 더욱 더 완성도를 높였다.

런웨이는 22년차 월드 와이드 모델 신재이와 우수한 모델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글로벌 에이전시 스페이드재이(SPADEJAY) 소속모델 모델 지륜, 한가을, 김주현, 김경민, 신예은 외에도 모델 임강우, 송다혜, 전민경, 구혜린 등의 워킹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연출됐다.

또한, SBS ‘황후의 품격’ 등 다양한 한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민휘아트주얼리(Minwhee Art Jewelry) 김민휘 대표와 정재인 작가의 멋진 주얼리 작품도 자선 웨딩쇼의 뜻에 흔쾌히 동참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브라이드 메르시 변경선 대표는 “나눔 웨딩쇼의 좋은 취지에 공감해 흔쾌히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아름다운 웨딩쇼도 즐기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행사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