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은 헬리오시티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시공비를 비롯해 다양한 주거 혜택을 제공하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집닥은 이번 헬리오시티 인테리어 서포터즈를 통해 단지 내에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며 입주자들에게 집닥 브랜드를 알리고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의뢰를 바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포터즈로 신청하고자 하는 헬리오시티 입주예정자가 집닥에 무료 견적 상담을 받고 서포터즈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발된 서포터즈는 인테리어 시공 계약과 함께 공사 후 1개월간 공간 활용에 동의하면 일정 시공비를 집닥으로부터 지원받는다. 서포터즈는 일정 기간동안 발생하는 관리비와 입주 청소, 짐보관 서비스 등의 비용 혜택을 받게 되며 인테리어 소품 및 가구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집닥은 서포터즈가 일정 기간 제공한 공간을 ‘구경하는 집’으로 운영하며 입주자들에게 시공사례를 선보인다. 집닥만의 안심패키지(안심집닥맨, 안심품질재시공, 안심예치제, 안심A/S, 안심1:1전담제) 서비스와 수수료 0%를 소개하고 인테리어 상담 및 견적의뢰까지 가능한 오프라인 상담센터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안심패키지 서비스 가운데 공사 현장을 상시 방문해 단계별로 상황을 체크하고 고객과 업체의 여러 사안을 조율하는 안심집닥맨과 공사 결과가 상이한 경우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재시공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서포터즈는 내년 1월 4일까지 신청하고 1월 15일까지 방문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선발한다. 최종 발표는 1월 18일이다. 활동 기간은 개별 협의를 통해 조율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