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황후의 품격' OST 참여, 27일 오후 6시 공개


장나라, 신성록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이 발매된다.

가창에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로 인기몰이중인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케이(Kei)’가 참여하여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케이는 지난해 MBC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OST에 참여해 수록 곡 ‘별과 해’을 가창하며 성숙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끈바 있다. 이후에도 ‘추리의 여왕 시즌2’, ‘리치맨’ OST에 참여하며 걸그룹 OST 보컬 강자로서 자리매김을 하였다.

이번 세 번째 OST ‘마음을 전하면’은 작곡가 KZ 와 정수민이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으로, D‘DAY가 작사에 힘을 보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풍경이 그려지는 편곡, 여기에 점점 더 고조되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히 인상적으로 케이의 섬세하며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졌다. 이와 함께 은유적이면서 감각적인 가사 또한 이 노래의 감상 포인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Part.3 ‘마음을 전하면’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