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해, 매일 돼지꿈 꾸게 해주는 매트리스가 있다?

- 새해 소망 1위는 ‘건강’ 숙면이 건강 좌우해, 매트리스 선택 중요
- 에르고슬립 18년도 전체 매트리스 판매 1위 큐어컴포트, 1+1 행사
- 수입 매트리스 판매 1위 스웨덴 ‘큐렘’, AEH+ 인증기념 30%할인


2018년 무술년이 가고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해’가 돌아왔다. 새로운 해를 맞이하면서 건강관리를 새해 목표로 세우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금연, 금주, 다이어트 등의 방법으로 건강관리를 하겠다는 결심을 하지만 결국 작심삼일로 끝나버린다. 새해의 결심이 물거품이 되지 않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게 좋다. 대표적으로는 숙면을 취하는 것이 있다. 우리는 인생의 1/3의 해당하는 시간을 잠을 자는데 사용하기 때문에 숙면은 우리의 건강에서 뗄래야 뗄 수가 없는 존재다. 수면이 부족하면 면역력약화, 당뇨, 고혈압과 같은 만성질환뿐 아니라 우울증까지 유발할 수 있어 새해 목표가 아니더라도 건강을 위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숙면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까. 가장 중요한 것은 숙면과 직결되는 매트리스를 잘 선택하는 것이다. 이에 에르고슬립은 숙면에 좋은 매트리스를 1월 한 달 동안 30%할인된 가격과 1+1과 같은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매트리스는 국내 최초 AEH+ 인증을 받은 큐렘 매트리스와 치유 컨셉의 큐어컴포트 매트리스 2가지로 두 제품 모두 2018년 한 해 동안 에르고슬립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매트리스다.

큐렘 매트리스는 국내 최조 AEH+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유럽 No.1 침대 기업 힐딩앤더스가 설립한 수면연구센터인 Sleeplab Center에서 숙면에 좋은 침대의 4가지 조건에 대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에르고슬립이 독점판매하고 있다. 큐렘은 3단계의 레이어로 구성되어 보다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한다. 오픈셀구조의 비스코폼과 390여개의 에어본이 일반 메모리폼보다 통기성을 27배 개선시켜 매트리스가 숨을 쉴 수 있게 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7개의 구역으로 구성된 멀티존시스템으로 누웠을 때 척추 전만을 지지해 푹 파묻히는 느낌 없이 인체가 완벽한 균형을 이룰 수 있게 했고, 매트리스 커버에는 SANIGUARD 위생보호시스템으로 세균과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번식을 억제해 청결한 환경을 유지시켰다. 이렇게 숙면에 좋은 점들을 모아 개발된 큐렘은 20018년 한 해 동안 에르고슬립 수입 매트리스 중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큐어컴포트 매트리스는 에르고슬립이 자체 개발한 매트리스로, 안정적인 지지력과 포근한 안락감으로 일상의 피로를 회복하기 위한 치유형 매트리스다. 기존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하고 숙면에 필요한 필수적인 요소로만 구성되어있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해 2018년 에르고슬립 전체 매트리스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온도둔감형 폼을 사용해 외부의 온도과 상관없이 신체를 감싸주어 체압을 효율적으로 분산해 피로회복을 도우며, 하단에 에어로드는 공기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HR폼으로 신체를 빈틈없이 지지해 편안하면서도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하는 큐어컴포트는 2019년에도 기대되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중 하나이다.

숙면에 좋은 매트리스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는 에르고슬립의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새해목표로 건강관리를 말하는데, 숙면을 취하는 것이 곧 건강을 챙기는 것”이라며 “숙면을 위해 숙면에 도움이 되는 매트리스를 선택해 건강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르고슬립의 1월 프로모션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