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전문가들은 미중 무역협상, 미국 주요 경제지표 발표 등 굵직한 대외 이슈와 국내 주요 기업 잠정실적 발표 영향에 주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특히 지난해 주도주였던 주요 성장주들의 재평가와 중소형 IT기업의 저점 확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스탁론은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
◆ 하이스탁론, 월 0.3%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3%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