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삼성 에어드레서도 빌려쓰세요"

의무 사용기간 48개월…일반형·관리형 두 방식
제휴 신용카드 활용시 월 2만6,900원에 이용

/사진제공=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가 의류청정기 렌탈 상품을 출시하며 생활가전 제품 라인 확장에 적극 나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털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렌털 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 4단계 전문 의류 청정방식으로, 세탁기 스팀 기술과 건조기 저온 제습 기술, 에어컨의 바람 제어 기술, 냉장고 냄새 제거 기술 등이 총망라된 제품이다. 위아래에서 강력하게 분사되는 ‘제트에어’와 ‘제트스팀’을 이용해 옷에 묻은 미세먼지와 냄새를 99%까지 제거해주며, ‘안감 케어 옷걸이’ 기능을 통해선 옷의 겉뿐만 아니라 피부가 직접 닿는 안감 먼지까지 털어준다. 옷을 흔들어 터는 방식 대신 에어 분사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이 적은 게 특징이다.

에어드레서 의무 사용 기간은 48개월이며, 렌털 방식은 일반형과 관리형 두 가지다. 일반형은 사용기간 동안 무상 A/S만 제공되며, 관리형은 무상 A/S와 함께 6개월 주기로 미세먼지 필터 교체, 보푸라기 필터 청소, 물 보충 및 물 비움통 청소, 제품 내·외부 청소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는다. 월 렌털료는 일반형 기준 골드미러가 4만6,900원, 우드브라운은 4만3,900원이며, 관리형은 골드미러가 5만900원, 우드브라운이 4만7,900원이다.

여기에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신규 발급한 뒤, 전월 30만원을 이용하면 렌탈료가 월 1만3,000원 할인되고,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 받은 고객은 전월 1만원만 이용하면 추가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모든 할인 혜택을 받으면 일반형은 각각 월 2만8,900원(골드미러)과 2만5,900원(우드브라운)에, 관리형은 각각 3만2,900원(골드미러), 2만9,900원(우드브라운)에 이용 가능하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고려해 다양한 종류의 렌탈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올해도 수요 높고 트렌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