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오는 3월19일 한 차례 출발하는 아랍에미리트(UAE)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두바이와 아부다비 등을 7일 동안 둘러보는 이번 패키지를 예약하면 미술 전문가인 김한들 큐레이터의 설명을 직접 들으며 현지의 문화·예술 성지들을 둘러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천안 ‘독립기념관 여행 패키지’ 선봬
대명리조트 천안이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독립기념관 여행 패키지’를 올 한 해 선보인다. 독립기념관과 함께 만든 이번 상품은 리조트 숙박, 기념관 무료주차권, 기념관 내 태극 열차 왕복표(2인) 등으로 구성됐다.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서울스카이 초·중 대상 교육 프로그램 도입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인 서울스카이가 초등학생과 중학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인 ‘과학과 역사가 만나다’를 도입했다. 전문 강사가 전망대 투어를 진행하며 서울 명소 위치 찾기, 백제유적 그림 그리기 등의 미션 활동도 수업에 포함된다. 프로그램 운영 시간은 매주 수·토·일요일 오전11시부터 오후1시까지이며 참가비는 4만5,000원이다.
코오롱 호텔·리조트 ‘설캉스 페스티벌’
코오롱 계열의 호텔·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설레는 설캉스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경주 토함산에 위치한 코오롱호텔은 2월4~5일 ‘설 특선 디너’를 선보이며 부산 해운대의 코오롱씨클라우드호텔은 2월2~6일 조식 뷔페에 떡국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룹의 호텔·리조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