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에서 스마트스윙 베스트 컬러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향후 스마트스윙의 뉴컬러 론칭을 위한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하는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이벤트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여 향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6가지의 스마트스윙 뉴컬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컬러명은 각각 ‘부끄부끄 코랄’, ‘크림 옐로우’, ‘상쾌한 민트’, ‘헬로! 스카이블루’, ‘라벤더향 라이트퍼플’, ‘러블리 베이비핑크’이다. 각 컬러톤의 특징을 살린 색상 이름으로 이벤트의 묘미를 더했다. 이벤트 참가자는 2019년에 새롭게 만나보고 싶은 스마트스윙 컬러를 고르면 된다.
추첨을 통하여 시크 스마트스윙(1명), 릴레베이비 올시즌 싯미(2명),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하프 더즌(10명), 스타벅스 돌체라떼(2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트스윙은 신생아부터 5세까지 바운서, 간이침대, 아기식탁의자로 활용할 수 있는 3 in 1의 스마트한 육아용품으로 혁신적인 육아 아이템으로 평가를 받으며 출시 직후부터 눈길을 끌었다. 8단계 스윙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12가지 멜로디를 활용해 신생아 때는 바운서로 쓰다가 아이 허리에 힘이 생기면 식탁의자로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해 원격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크 인스타그램 또는 끄레델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