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투게더4’
‘SKY캐슬’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을 예고해 화제다.
지난 29일 KBS2 ‘해피투게더4’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31일 방송은 ‘캐슬의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져 김보라, 김혜윤, 찬희, 조병규, 김동희, 이지원이 출연할 예정.
‘SKY캐슬’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인기의 주역들인 배우들의 출연에 단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예고 영상에서는 열애설에 대해 언급하는 조병규, 김보라의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MC들은 “김보라, 조병규 씨가 열애설이 났었냐. 조심스럽긴 하다”고 질문을 했고 김보라는 “맞다”고 열애설이 난 것을 인정했다.
이어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할래?”라고 상남자 다운 모습으로 열애설에 대한 해명을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조병규는 지난 8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것 얘기해드리겠다. 연애 안 한다. 아시겠느냐. 진짜다”고 김보라와 열애설을 적극 부인하기도 했다.
또한 예고 영상에서는 가상 CF를 찍는 김보라, 김혜윤의 모습이 그려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안기기도. 이어 조병규가 “김동희가 여자 스태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털어놓으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SKY캐슬’ 김보라, 김혜윤, 찬희, 조병규, 김동희, 이지원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4’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