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이대휘 자작곡 'Candle'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 팬 향한 진정성 통했다

/사진=브랜뉴뮤직

팬들을 향한 진심이 통했다.

29일 저녁 6시 공개된 워너원 박우진·이대휘의 자작곡 ‘Candle’이 공개와 동시에 저녁 7시 기준으로 네이버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벅스 5위, 멜론 9위로 진입했다.

‘Candle’은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우진이 랩 메이킹을 맡아 완성한 팬들을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로 이대휘의 생일인 1월 29일을 기념해 팬들을 향한 선물로 깜짝 공개된 곡.


곡의 완성도는 물론 ‘너란 존재 내 존재의 이유 / 내가 뭐든 돌려줄게 / 오직 너를 위해 For You / 이젠 보답해줄 때가 됐어 / 난 전해질지 모르는 / 이 노래에 마음을 담아’라는 애틋한 가사가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팬들의 마음을 적셨다.

사실 이번 곡은 순위를 매길 수 없는 팬들과 가수의 서로를 향한 진정성 있는 사랑의 힘이기도 하다.

음원 공개 이후 박우진과 이대휘는 브랜뉴뮤직 공식 SNS를 통해 “‘Candle’을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팬분들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라 더 뿌듯한 것 같아요. ‘Candle’로 인해 추운 겨울 여러분들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해요~”라는 멘트와 함께 ‘#너란_존재’, ‘#내_존재의_이유’라는 가사를 태그로 적어 한 번 더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29일 저녁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Candle’을 공개한 박우진과 이대휘는 올해 브랜뉴뮤직을 통해 브랜뉴보이즈(가칭) 완전체로 데뷔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