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원픽에서 '제1회 아나테이너 선발대회' 참가자 영상도 보고 인기투표도 하고

마이원픽 홈페이지 캡처

재미있고 이색적인 주제의 투표서비스를 표방하는 ‘마이원픽’이 론칭했다.

마이원픽(MY1PICK)은 서울경제스타의 스타현장사진 콘텐츠를 제공받아 매주 다양한 주제로 스타포토 랭킹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이원픽은 스타들의 사진을 공개하고, 팬들의 투표를 통해 랭킹을 결정하는 스타랭킹 웹서비스다. 팬들은 응원하는 스타의 포토에 3시간마다 1표씩 투표할 수 있다. 매주 결과를 집계하여 순위를 결정하며, 투표결과는 마이원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월 2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손하트가 가장 예쁜 아이돌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투표에서는 아이즈원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로 BTS 진과 박신혜, 워너원 황민현 등이 이름을 올렸다.

현재 마이원픽에서는 ‘제1회 아나테이너 코리아 선발대회’의 투표가 진행 중이다. 이 대회는 아나운서와 엔터테이너의 결합으로 21세기 새로운 유형의 방송인재를 발굴하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지원분야는 아나운서, 스포츠아나운서, 기상캐스트, 쇼핑호스트, E.스포츠캐스트, MC 리포토, 1인 미디어(MCN) 등으로 26일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본 행사가 진행된다. 현재 마이원픽에서는 투표와 함께 참가자들의 자기소개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주최즉은 “방송분야에서의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최근에 부각받고 있는 뷰티크리에이터, 요가강사, 모델, 연기자, 승무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자를 모집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투표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마이원픽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