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마社, ‘제1차 악센트 프라임(AccentPrime) 유저 세미나’ 성료


RF와 US기술을 선도하는 이스라엘 알마社는 Tune 및 Flexural wave technology를 접목시킨 악센트 프라임이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월 12일~13일 이틀에 걸쳐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에서 ‘제 1차 악센트 프라임 유저 세미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악센트 프라임은 Alma Lasers社에서 2018년 출시한 최신 장비로 40.68MHz 고주파와 3D입체 초음파라는 알마 만이 사용 가능한 특허받은 기술을 녹여낸 신개념 장비이다.

고주파와 초음파를 접목하여 페이스와 바디를 컨투어링 하는 시술로 각각의 문제점에 맞춰 어플리캐이터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악센트프라임의 튠페이스와 튠바디 시술은 이미 셀럽들에게 인기 시술로 자리 잡았으며 3대 리프팅 시술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날 유저 세미나에서는 Alma社 개발자인 Alex Britva 박사 및 이상준 원장(아름다운나라피부과), 신삼식 원장(뷰티스맑은피부과), 서동혜 원장(아름다운나라피부과), 조도연 원장(미소가인피부과), 이도영 원장(리더스피부과), 정운경 원장(셀파크피부과)이 연자로 나서 지난 1년간의 다양한 사례 발표를 통해 악센트프라임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했다.

또한 참석한 유저 원장들이 함께 참여하는 패널디스커션을 통해 악센트 프라임 튠(Tune) 시술을 이용한 튠페이스 & 튠바디 컨투어링 노하우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 공유가 이뤄졌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