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성우, ‘아이템’ 이어 ‘트랩’ 출연 확정 … ‘감초 역할 톡톡’

배우 이성우가 ‘트랩’ 출연을 확정했다.

7일 이성우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는 이성우가 ‘트랩’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2월 9일 첫 방송되는 OCN 토일드라마 ‘트랩’(극본 남상욱/연출 박신우/제작 필름몬스터)은 알 수 없는 덫에 걸린 국민 앵커의 충격적인 전말을 그린 하드보일드 추적 스릴러 드라마다. 이서진, 성동일, 서영희, 김광규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이성우는 ‘하와이안 마약 밀매범’ 역으로 분한다. 성동일과 함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금까지 넓고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를 선보인 이성우가 ‘마약 밀매범’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또 어떤 색깔을 그려낼 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성우는 영화 ‘범죄 도시’, ‘성난 황소’, 드라마 ‘아이템’, ‘미스마 - 복수의 여신’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임펙트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이성우는 ‘트랩’을 통해 더욱 내공있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항상 노력하고 성장하는 배우 이성우가 ‘트랩에서’ 어떤 미친 연기를 보여줄 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성우가 출연하는 OCN 주말드라마 ‘트랩’은 오는 2월 9일 토요일 첫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