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선녀 보살로 변신 "갈아타세요!" 고민녀에 폭탄 조언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서장훈이 냉철한 선녀 보살로 등장,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11일) 방송되는 KBS Joy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선녀 보살 서장훈이 공개연애를 주저하는 고민남녀의 사연에 명쾌 통쾌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커플의 등장에 곧바로 ‘촉 레이더’를 발동한 서장훈은 사연을 맞추기 위해 랩신(神)에 빙의한 듯 폭풍 질문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핑크빛 기류를 뿜어내는 고민남녀의 달달함에 흐뭇해하기도 잠시, 공개연애를 망설이는 이들의 고민에 돌연 눈빛을 바꾸며 진지한 조언에 돌입해 눈길을 끌었다.


서장훈은 속 시원한 문제 해결을 위해 갖가지 질문으로 고민남의 허를 찌르는가 하면 미적지근한 답변에는 역정을 동반한 카리스마까지 선보인다고. 특히 고민녀에게 “갈아타세요!”라는 폭탄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역발상을 통한 기발한 해결책을 제시한 데 이어 두 사람의 평화를 위해 신동엽에게 직접 배운 연애 꿀팁도 전수하는 등 진정성 가득 담긴 조언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오늘(11일) 밤 9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