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036570)는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새로운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 술사 강림 영웅 ‘팔미라한’과 술사 초월 영웅 ‘귀 팔미라한’을 플레이할 수 있다. 팔미라한은 ‘만개하는 번개’ 스킬을 사용해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귀 팔미라한은 ‘부정의 파동’ 스킬을 통해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마신의 총애’ 스킬로 아군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이용자는 다음달 12일까지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3종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 보상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다. 7일 연속 출석한 이용자는 ‘초월 한정 선택 호리병’을 받을 수 있다.
문파원이 공동 참여하는 ‘문파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에 출석한 문파원은 ‘문파주화’를 얻어 교환소에서 ‘2주년 한정 장신구’로 교환하거나 ‘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모험 참여로 획득한 ‘우명이 주화’를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우며잉 주화 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이용자에겐 ‘업데이트 기념 쿠폰 상자’와 ‘2주년 한정 장신구’를 제공한다.
/권경원기자 naher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