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이누스바스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올해 첫 방송으로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판매한다.
14일 이누스바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40분부터 10시4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편안한 색감과 독특한 패턴이 조화를 이뤄 감각적인 ‘시그니처 노르딕’과 스톤 질감의 디테일로 모던함을 극대화 시킨 ‘시그니처 스톤’, 깨끗한 대리석 무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시그니처 마블’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에디션’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평균 3.9초당 1세트씩 판매돼 신기록을 세운 롯데홈쇼핑 인기상품이다.
이번 방송에서 이누스바스의 ‘시그니처 에디션’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일시불로 제품을 사면 10% 할인을,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7%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때 최대 할인금액은 52만원이다. 자동주문으로 결제할 경우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욕실 리모델링 비용이 부담스러워 그 동안 망설였던 소비자라면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월 11만원에 욕실 리모델링을 할 수 있다.
이누스바스는 올해 첫 방송을 기념하며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방송 중 상품을 결제하고 시공설치까지 완료한 고객들에게 물청소가 가능한 방수등급 IPX6등급의 이누스 방수비데(IS-24CH)와 퀸메이드 라이트 에어프라이어(2L), 까사니 빠에야 팬(22cm) 2개, 알렌토 스카니아 도자기 홈세트(14p)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매고객 중 2명을 추첨하여 현금 50만원씩 되돌려 주는 경품 이벤트도 있다.
이누스바스 관계자는 “2019년 첫 롯데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금액 할인 이벤트에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며 “다가오는 리모델링 시즌에 맞춰 이누스바스의 세련된 욕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