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X 김향기 ‘증인’ 개봉 2주차 개싸라기 흥행 질주

2월 극장가 흥행을 이끌고 있는 영화 <증인>이 개봉 2주차인 2월 18일(월) 94,19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일을 뛰어넘는 스코어를 기록, 남녀노소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기를 입증하며 거침없는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 세 폭발적인 호평으로 2월 극장가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증인>이 개봉 2주차에 접어든 2월 18일(월) 94,19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다. 이는 개봉일인 2월 13일(수) 스코어 81,425명을 넘어선 수치로 개봉 후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호평과 함께 연일 관객수가 상승하는 꾸준한 흥행세를 보이고 있는 <증인>의 흥행 위력을 실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2월 18일(월) 배정된 전체 좌석 중 실제 관객의 점유율을 의미하는 좌석판매율 또한 전체 1위를 이어가며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해 개봉 2주차 더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는 개싸라기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여기에 CGV 골든에그 지수 99%와 롯데시네마 평점 9.4점, 메가박스 평점 9.1점,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22점, 다음 영화 평점 9.3점의 높은 실관람객 평점 수치를 유지하며 흥행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증인>은 1,400만 관객을 돌파한 <극한직업>에 이어 뜨거운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어가며 한국영화의 저력을 보여줄 것이다.

이처럼 개봉 2주차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증인>을 향해 쏟아지는 실관람객들의 호평은 입소문 흥행 열풍에 더욱 힘을 더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보석 같은 배우들의 열연에 흠뻑 빠져 있다 나왔다. 마음이 깨끗해진 느낌! ‘좋은 사람’으로 살아갈 힘을 주는, 향기로운 영화를 만들어 주신 분들께 고맙다”(CGV_SWT_MO****), “태어나줘서 고마운 영화”(인스타그램_family****), “태어나 이 영화를 볼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하게 된 영화”(CGV_KA**857), “정말 봐야 할 인생영화”(메가박스_daum**), “계속 생각난다. 좋은 영화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메가박스_psw05**), “한 번 더 보고 싶다!”(롯데시네마_이*수)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고고씽! 관람 고고씽!”(CGV_LOVEIST****), “마음 따뜻해지는 영화! 가족들과 잘 봤다”(롯데시네마_박*민), “친구나 연인, 가족끼리 봐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인스타그램_eunm****) 등 남녀노소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 속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증인>은 2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김향기의 향기로운 시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증인>은 남녀노소 관객들의 추천 열기 속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