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인기가요’ 라인업이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두 번째 정규앨범 ‘WE ARE HERE‘로 돌아온 몬스타엑스가 오늘(24일) ‘인기가요’에 컴백한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Alligator’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Alligator’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힙합적인 느낌에 파워풀한 사운드가 더해진 댄스곡으로, 몬스타엑스는 그들만의 완성된 스타일과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외에 청량한 분위기의 곡 ‘Play it Cool’도 컴백 무대에 올린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민혁이 스페셜 MC로 나서 민규, 신은수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와 함께 6개월 만에 컴백하는 SF9도 오랜만에 ‘인기가요’에 돌아온다. SF9는 타이틀곡 ‘예뻐지지마’와 ‘화끈하게’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SF9은 섹시한 남성미로 무장, 화끈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또 이날 ‘인기가요’에는 신곡 ’입꼬리‘로 돌아온 효민의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입꼬리’는 ‘나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지게 하겠다’는 자신감을 표현한 곡으로, 효민의 강렬한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의 소녀도 어떤 그룹도 대체할 수 없는 이달의 소녀만의 매력을 담은 ‘Butterfly’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몬스타엑스, SF9, 효민, 이달의 소녀, 태민, 코요태, 온앤오프, ITZY, CLC, 드림캐쳐, VERIVERY, 체리블렛, VANNER, 트레이 등이 출연,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SBS 인기가요’ 오늘(24일) 오후 3시 50분 방송.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