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유플러스 티비 신규고객에게 음악감상30일권 제공

AI음악플랫폼기업 지니뮤직은 LG유플러스의 U+tv(유플러스 티비)를 통해 지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 무제한 음악감상 30일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화) 밝혔다.


매일 오전 12시에 U+tv에서 신규 가입하는 지니고객 30명(2주 간 총 420명)에게 ‘지니 무제한 음악감상 30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3월11일까지 진행된다. U+tv가입자 본인이나 가족 등이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지니 무제한 음악감상 30일권은 U+tv, 지니 온라인서비스, 모바일 앱, AI스피커 ‘클로바’, ‘기가지니’ 등 다채널에서 이용가능 하다.


U+tv 내 지니뮤직 채널은 유플러스tv 홈 > TV앱 > 음악서비스 > genie를 거쳐 접속할 수 있고, 이용자들은 지니뮤직 채널을 통해 음악스트리밍, 뮤직비디오감상을 할 수 있다.

한편 U+tv 월 평균 고객은 약 1만 명으로 통해 고화질 뮤직비디오, 고음질 음악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U+tv고객들이 편리하게 TV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지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용자들이 U+tv로 지니음악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