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점검]‘경협주 급락’은 제약바이오에 호재! 곧 임상3상 결과가 나오는 종목들 모두 공개

코스닥 강세와 함께 제약바이오 업종 전체적인 순환매로 급등.

‘빈손 회담’에 경협주들 실망매물! 갈 곳 없는 자금들 이제는 제약바이오로 더 쏠릴 것!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전문가들 “임상일정과 학회일정만 알면 100전 100승”

코스닥 지수가 반등하면서 자연스럽게 제약바이오가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들은 그 동안 제약바이오의 하락에 지쳐 미리 대비하지 못 한 상황이다. 특히 제 2차 북미정상회담이 아무 성과 없이 끝나면서 경협주들이 급락하고 있는데 여기서 나온 자금들이 이제는 제약바이오를 정조준하고 있다.

그래서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전문가들과 함께 제약바이오 투자의 필수정보인 2019년 임상일정과 학회일정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한다. 먼저 제약바이오 종목들 중에 임상일정부터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밥TV ‘진검승부’ “임상3상 마지막 9부능선을 넘어 임상학회에 잭팟을 터트릴 종목”(=>최선호주 바로 확인하기)

주요 제약바이오 기업들 임상 상황

밥TV ‘진검승부’ 전문가는 한미약품의 항암제 파이프라인인 포지오티닙의 경우 임상2상, 당뇨병 파이프라인인 에페글레나타이는 글로벌 임상3상이 진행 중이라고 한다. 그 밖에 또 다른 한미약품의 항암제는 글로벌 임상 2상 진입이 코앞이라 이 이슈를 기달려야 한다고 하고, 당뇨/비반 치료제는 글로벌 2상이 완료 직전이기 때문에 이 뉴스도 주가에 분명 영향을 줄 것이라고 한다.

밥TV ‘진검승부’ 전문가는 바이로메드의 VM202(당뇨병, 신경병)가 임상3상 투여까지 완료한 상태이며 제넥신(095700)

-본 자료는 단순 참고용 보도 자료 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