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채용 궁금증, 유튜브로 확인하세요

9일 오후2시 ‘T-커리어 라이브’ 개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설명
취준생 직접 출연 궁금증 해소

SK텔레콤이 오는 9일 오후 2시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지원자를 위한 채용설명회 ‘T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 사진은 SK텔레콤의 온라인 채용설명회 ‘T 커리어 라이브’ 안내 포스터.

SK텔레콤은 오는 9일 오후 2시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지원자를 위한 채용설명회‘T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지난 4일부터 2019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서류 접수는오는 15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지난해 첫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었다. 당시 시청자 수는 1만5,000여명에 달하는 등 취업준비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실시간 소통을 강화해 스튜디오에 초대된 20대 취업준비생 3명이 채용 담당자, 직무별 실무자들과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결한다.

‘T 커리어 라이브’는 채용 전형과 직무 소개, 취준생 고민 상담소 등의 순서로 생중계된다. 1부에서는 ▲기업간거래(B2B) 사업개발 ▲유·무선 통신 인프라 ▲코어/플랫폼 인프라 직무를 설명하고 2부에서는 ▲사물인터넷(IoT)/데이터 사업 ▲인공지능(AI)사업/서비스 기획 ▲모빌리티 서비스 기획 직무를 소개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취업준비생들이 사전 등록한 질문과 생방송 중 올라오는 실시간 질문에도 상세하게 답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11일부터 SK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임진혁기자 liberal@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