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2019 연금꽃길’ 이벤트

[머니+ 베스트컬렉션]
연말까지 연금상품 거래땐 기프티콘·포인트 제공


KB증권은 연말까지 연금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기프티콘 또는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는 ‘연금꽃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시납 이벤트로 연금저축계좌와 퇴직연금(DC·IRP)에 신규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전 기존 계좌에 추가 납입한 고객 중 연금저축계좌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이나 리브메이트(Liiv Mate) 포인트리를, 퇴직연금 고객에게는 기프티콘을 거래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리브메이트는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이며, 적립된 포인트리는 자유롭게 현금화하거나 제휴처, 포인트리 쇼핑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적립식 이벤트로 연금저축계좌와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신규로 20만원 이상을 2년 이상 매월 자동이체약정 한 고객 중 2달 납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년 및 2년 납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박승권 KB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연금상품을 활용한 노후준비의 디딤돌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KB증권이 고객들에게 아름다운 노후생활의 동반자로 확고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