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새 앨범의 첫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플러스 버전 포토 티저를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포토 티저 속 정세운은 독보적인 몽환미와 짙은 남성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정세운은 진한 코랄 톤의 슈트를 차려입고 정면을 응시, 아련하고도 깊은 감성을 녹여낸 눈빛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크림색 니트와 흰 셔츠를 입은 채 침대를 배경으로 기대 누워 깊은 성숙미와 매혹적인 분위기를 가득 뿜어낸다.
앞서 정세운은 무빙 티저에 이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가 피처링에 참여하고 정세운이 작사를 맡은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필링)을 비롯해 자작곡 ‘White’(화이트)과 자우림 김윤아의 ’Going Home’(고잉 홈) 리메이크곡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남다른 역량을 담은 앨범으로 가요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새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는 정세운이 그간 선보였던 청량하고 순수한 매력에서 한층 발전해 더욱 깊은 성숙함과 진한 여운을 담아낸 앨범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독보적인 성장을 이뤄낸 그만의 감성을 가득 풀어낼 계획이다. 컴백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정세운이 어떤 음악적 반전을 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와 수록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을 발표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