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깨끗해진 살균서비스, 이제 음성으로 확인한다"

코웨이,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소리와 화면으로 서비스 내용 알려줘

/사진제공=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한 코디 서비스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정수기 살균 서비스를 제공할 때 사용하는 코웨이만의 전문화된 서비스 도구다. 이 키트는 실 사용자인 고객은 물론 그들과 대면하는 코디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위생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고 진행되는 서비스 내용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는 기능이 강점이다.


코디 서비스 키트는 기존 제공해오던 살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키트에 필터를 탑재해 정수된 깨끗한 물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살균수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S마크를 취득하며 살균력을 인증 받았다.

또한 이번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고객들은 코디가 제공하는 정수기 서비스 내용을 음성과 LCD화면을 통해 단계 별로 안내 받게 된다. 예를 들어 시루 필터가 탑재된 정수기 사용 고객은 △하트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물탱크ㆍ유로를 살균합니다 △물탱크ㆍ유로를 헹굼합니다 △하트서비스를 완료했습니다 등의 안내를 받게 된다.

코웨이는 그 동안 정수기 고객을 위해 방문 하루 전 스마트 폰 안내 메시지를 발송하고 방문 직후 서비스 품질을 체크하는 ‘코디 온 서비스’와 렌탈 기간 동안 유로와 주요 부품을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코웨이는 이번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정수기 관리 서비스의 품질을 한 단계 높였다.

윤현정 코웨이 CS본부장은 “코디 서비스 키트 도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편리함을 제공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정수기 관리 서비스의 가시화와 표준화를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