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내일부터 업계 주총 시작 ! 관심 받는 기업 확인하고 수익챙기자.

코스닥 강세와 함께 제약바이오 업종 전체적인 순환매로 급등.

‘빈손 회담’에 경협주들 실망매물! 갈 곳 없는 자금들 이제는 제약바이오로 더 쏠릴 것!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전문가들 “임상일정과 학회일정만 알면 100전 100승”

코스닥 지수가 반등하면서 자연스럽게 제약바이오가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들은 그 동안 제약바이오의 하락에 지쳐 미리 대비하지 못 한 상황이다. 특히 제 2차 북미정상회담이 아무 성과 없이 끝나면서 경협주들이 급락하고 있는데 여기서 나온 자금들이 이제는 제약바이오를 정조준하고 있다.

그래서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전문가들과 함께 제약바이오 투자의 필수정보인 2019년 임상일정과 학회일정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한다. 먼저 제약바이오 종목들 중에 임상일정부터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밥TV ‘피터팬’ “임상3상 마지막 9부능선을 넘어 임상학회에 잭팟을 터트릴 종목”(=>최선호주 바로 확인하기)

주요 제약바이오 기업들 임상 상황

밥TV ‘피터팬’는 한미약품의 항암제 파이프라인인 포지오티닙의 경우 임상2상, 당뇨병 파이프라인인 에페글레나타이는 글로벌 임상3상이 진행 중이라고 한다. 그 밖에 또 다른 한미약품의 항암제는 글로벌 임상 2상 진입이 코앞이라 이 이슈를 기달려야 한다고 하고, 당뇨/비반 치료제는 글로벌 2상이 완료 직전이기 때문에 이 뉴스도 주가에 분명 영향을 줄 것이라고 한다.

밥TV ‘피터팬’는 바이로메드의 VM202(당뇨병, 신경병)가 임상3상 투여까지 완료한 상태이며 에이치엘비의 리보세라닙(위암 항암제)은 2018년 4분기에 임상환자등록까지 완료한 상태라고 한다. 코오롱티슈진의 인보사(골관절염)는 미국임상3상에 돌입한 상태이다.


글로벌 학회 일정 총 정리! (=>2019년 글로벌 학회일정 바로 확인하기)

일단 3월14일부터 자기면역질환 학회를 시작으로 23일에 세계 내분비 학회, 그리고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AACR 미국 암학회가 3월 29일에 열린다. 그리고 PES 소아내분비 학회가 4월27일, 그리고 상반기 역시 최대 학회 중 하나인 ASCO 미국 임상종양학회가 5월31일날 예정되어 있다. 또 미국 내 최대 바이오 이벤트 중 하나인 BIO USA가 6월3일에 예정되어 있다. 이에 밥TV ‘진검승부’ 전문가는 AACR과 ASCO에 포커스를 맞춰서 제약바이오 매매를 준비해야 한다고 한다.

임상 3상 결과가 곧 나오는 바로 이 종목은? (=>종목 바로 확인하기)

밥TV ‘피터팬’는 1분기에 대웅제약의 나보타 미국 FDA허가와 한올바이오파마의 미국 임상 3상 진입 뉴스가 가장 큰 재료가 될 것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 재료보다 임상 3상 결과가 1분기내로 나오는 종목이 있다고 한다. 이미 임상3상을 4분기에 다 완료한 상태이고 이제 결과 발표만 남아있다. 이미 완전 치료된 사례가 보고되고 있는 상황에서 어떤 종목보다 이 종목의 결과발표에 온 시장의 촉각이 곤두서있는 상태다. 그래서 밥TV ‘피터팬’는 밥TV 시황점검 긴급 무료방송 이벤트를 통해 해당 종목과 투자전략을 공개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제약바이오는 이 임상일정과 학회일정만 알고 있다면 100전 100승”이라며 반드시 밥TV 무료방송에 참여해서 성공투자의 길로 들어서길 바란다.

참가방법 : 밥TV -> 피터팬 “무료방송 입장” 클릭 후 입장 [=>무료방송 바로 참여하기]

참가혜택 : 무료종목추천, 무료종목상담, 무료시황 서비스

▲밥TV HoT issue 종목▲

디케이락(105740), 테스(095610), 신라젠(215600), 텔콘RF제약(200230), 에넥스(011090)

-본 자료는 단순 참고용 보도 자료 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