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GS슈퍼마켓 등 대형 앵커테넌트가 입점하는 반도건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
남다른 입지여건과 상품성을 갖춘 반도건설의 브랜드 상가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가 순조롭게 임대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상가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핵심 상권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SRT 동탄역 역세권에 자리해 풍부한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 게다가 인근으로 주거시설과 광역환승시설, 글로벌기업 본/지사, 컨벤션센터, 중앙공원 등이 조성되는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가 개발되고 있어 배후수요를 대거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반도건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는 우수한 입지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장점을 갖춘 반도건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에는 현재 대형 앵커테넌트인 히어로키즈파크를 비롯해 학원, 카페, 식당 등 다양한 업종의 점포들이 속속 입점을 하고 있으며, GS슈퍼마켓도 곧 입점을 앞두고 있어 높은 집객력을 기반으로 빠른 활성화가 예상된다.
특히, ‘히어로키즈파크’는 올해 1월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에서 문을 열었으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어 동탄2신도시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상가 내 주요 점포들이 점을 하면서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를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면서 “입점에 대한 문의도 꾸준히 오고 있어 멀지 않아 상가 활성화가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답했다.
반도건설의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는 동탄2신도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C-5, C-8 블록에 공급된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7.0&8.0’의 2개 단지 각각 지하 1층~지상 3층, 총 314실 규모로 구성된 주상복합 건물 내 스트리트 몰 상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