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화장품 ‘아토오겔’ 아기크림·유아보습크림 등 전 상품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 영예


어린이화장품 브랜드인 ‘아토오겔’이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에서 수딩젤을 비롯해 아기크림, 로션, 샴푸 부문 모두 압도적으로 1위를 달성했다.

꾸준히 순한 아기보습크림으로 입소문을 불러오던 아토오겔은 진정과 보습이 오래 유지되고, 가성비가 좋아 많은 육아맘들의 마음을 훔치며 유명세를 탄 덕분에 제품별 카테고리에 인기브랜드 1위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하고 ‘코리아나 코스메틱’에서 제조되어 나오는 아토오겔은 인공향료와 인공색소 무첨가로 무향의 제품이며, 순하면서 아기에게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보습크림이 구매대란으로 이어지며 많은 육아맘들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아토오겔의 신생아보습크림은 높은 보습력을 유지하는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 함유로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알란토인, 소듐피씨에이 등과 같은 성분들의 함유로 사계절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맞추어줄 수 있는 베이비크림을 사용하여야하는데, 아토오겔은 EWG 그린등급인 순한 성분과 함께 끈적임 없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사용 후 만족도가 높아 꾸준히 많은 재구매가 이루어지며, 육아맘들의 첫 보습제로 아토오겔이 선택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사에서는 여러 육아정보와 함께 소통을 이어가고, 인기 브랜드 1위의 쾌거로 전 상품 1+1 행사를 당분간 더 연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