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새로 나온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S를 체험할 수 있는 ‘롤리팝S 체험단’을 모집한다.
‘롤리팝S’는 시크의 인기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을 모티브로 장점은 살리되, 주행의 안정감을 더하고자 하는 엄마들의 바람을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된 유모차이다. 기존 ‘롤리팝’이 6.7kg으로 휴대용에 가까웠다면, 이번에 출시된 롤리팝S의 경우 8.6kg으로, 안정성은 극대화하되, 기존 롤리팝 유모차의 컴팩트함은 그대로 살렸다.
또한 롤리팝 유모차의 컬러 캐노피가 스판덱스 소재였던 반면, 롤리팝S 컬러 캐노피는 멜란지 소재로 제작하여 훨씬 탄탄하며, 보조 차양과 매쉬창이 적용되어 나들이에 더욱 최적화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기본 롤리팝 컬러 캐노피와도 서로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캐노피 선택이 폭이 훨씬 다양해져 마치 패션 스타일링을 하듯 기분에 따라 캐노피를 교체할 수 있다.
롤리팝S 출시와 더불어 롤리팝 마카롱 에디션 컬러 캐노피 5종도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이 또한 롤리팝S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시크는 오는 24일까지 일주일 동안 롤리팝S를 체험할 1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생아부터 4살(~20kg)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가 대상이며, 참여 희망자는 끄레델 네이버 카페에서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